top of page

비접촉형 디지털사이니지 광고도 측정 S/W 개발

※ 연구 개발 내용 [달성도 : 100%]

    Real Time Image 확보 기술, 관심자/비관심자 비교기술확보, 색조신호 비교분석 관객 구분 알고리즘 개발, 광고효과율 산출 알고리즘 개발.

    광고효과측정 부분에 있어 분당 최대 10회 이상의 이미지 캡쳐를 통해 시연하였으며, 1,600픽셀 이상의 화면해상도를 구현하였고,

    안면크기 비교와 원근감에 따른 크기 비교를 통해 관심자와 비관심자의 비교기술을 확보하였으며,

    화면당 리얼타임 최소 10명까지 얼굴화상을 구분할 수 있도록 16bit True Color 이상 색조비교를 통해 시연하였다.

    또한 80% 이상의 관심자/비관심자 수치를 비교 검토하였으며, 시간대별 노출 가중치의 통계자료를 토대로 가중치 적합도 정도를 파악하였다.

bottom of page